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24기 발대식 진행

라이프 / 한시은 기자 / 2025-09-01 16:25:51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넷마블은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 ‘마블챌린저’ 24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마블챌린저’는 2013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게임업계 대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지난 23기까지 총 215명이 수료했고, 전체 취업대상자(4학년 이상) 중 60%가 게임업계에 취업하는 성과를 거뒀다.

 

▲넷마블이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 ‘마블챌린저’ 24기 발대식을 진행했다./사진=넷마블 제공

 

‘마블챌린저’ 24기로 선발된 학생들은 오는 2026년 2월까지 약 6개월 동안 ▲넷마블 게임 리뷰 및 각종 트렌드 관련 포스팅 작성 ▲유튜브·틱톡 등 뉴미디어 홍보 콘텐츠 제작 ▲1020 핫 아이템 등 트렌드 리포트 분석과 같은 다양한 실무를 체험하게 된다.

또 넷마블 온·오프라인 행사를 직접 기획하고 실행하는 경험을 쌓을 수 있다. 활동 기간 중 격주로 넷마블 사옥을 방문해 아이디어 회의와 과제 발표, 피드백 과정도 진행한다.

‘마블챌린저’로 선정되면 향후 넷마블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에서 우대한다. 이외 별도의 수료증이 발급되며 매달 소정의 활동비와 실무자 멘토링 기회 등 혜택이 주어진다.

넷마블 관계자는 “게임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이 현업 경험을 쌓고 넷마블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마블챌린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