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명 달성 시 4성 캐릭터 ‘아미르’ 전원 지급
콘테스트·플레이 테스트 등 참여형 이벤트 진행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 중인 신작 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이하 카제나)’의 글로벌 사전등록 참여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를 기념해 축전을 공개하고 OST 커버 콘테스트 및 사전 플레이 테스트 개최를 예고했다.
카제나는 지난 7월10일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카오스’라는 존재에 의해 잠식된 인류의 어두운 세계관과 ‘카드’를 활용한 전투 시스템을 특징으로 앞세우며 하반기 기대작으로 주목받았다. 사전등록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스마일게이트는 일러스트레이터 크렌(KREN)이 제작한 축전을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 |
▲스마일게이트가 준비 중인 신작 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의 사전등록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
스마일게이트는 사전등록 누적 인원이 일정 수치에 도달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특히 200만명 이상이 달성될 경우 4성 캐릭터 ‘아미르’를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총상금 2500달러(약 350만원) 규모의 OST 커버 콘테스트도 오는 11월1일까지 열린다. 참가자는 공식 OST ‘오버라이드’의 영어 또는 일본어 버전을 커버한 영상을 업로드하면 되고, 대상 수상자에게는 2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우수상과 인기상 수상자에게도 소정의 상금이 주어진다. 또한 참가자 중 두 명에게는 모리 칼리오페와 네리사 레이븐크로프트의 친필 사인이 담긴 굿즈가 제공된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22일 사전 플레이 테스트 개최 계획을 예고했으며, 구체적인 일정은 추후 안내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사전등록에 100만명 이상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출시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곧 진행될 사전 플레이 테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