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러쉬’, PC 게임 플랫폼 스팀 출시…글로벌 이용자 공략 나서

라이프 / 한시은 기자 / 2025-09-12 15:01:35
한국어·영어·일본어 포함 9개 언어 지원으로 글로벌 접근성 강화
스팀 출시 기념 5만 크리스탈 지급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컴투스는 자사 키우기 디펜스 RPG ‘서머너즈 워: 러쉬’를 세계 최대 PC 게임 플랫폼 스팀에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컴투스는 이번 스팀 출시를 통해 글로벌 이용자 층과의 접점을 넓히고, 다양한 PC 환경에서 폭넓게 게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스팀 버전에선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태국어 등 9개 언어를 지원한다. 

 

▲컴투스가 키우기 디펜스 RPG ‘서머너즈 워: 러쉬’를 세계 최대 PC 게임 플랫폼 스팀에 출시했다./사진=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이번 스팀 버전 출시를 앞두고 스팀 내 위시리스트(찜) 목록에 ‘서머너즈 워: 러쉬’를 추가 시 다량의 크리스탈을 받을 수 있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했다. 목표치인 1만 건을 돌파하여 전 이용자에게 5만 크리스탈이 쿠폰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서머너즈 워: 러쉬’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 기반의 고퀄리티 방치형 RPG다. 원작의 매력적인 소환수와 세계관을 계승하면서도, 방치형 콘텐츠의 편리함과 타워 디펜스의 전략성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구조를 통해 게임성을 확장하며, 대규모 PvP, PvE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서머너즈 워: 러쉬’는 출시 이후 국내 양대 마켓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안정적인 흥행을 이어왔다. RPG 매출 순위에서도 다수 지역에서 TOP10에 안착하며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게임성을 인정받고 있다.

 

지난달 출시 100일을 맞아 자사 인기 IP인 ‘미니게임천국’과 컬래버를 비롯해 신규 소환수 출시 등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저들과 소통을 이어가는 중이다.

컴투스는 스팀 출시를 계기로 플랫폼 저변을 확대하고, 업데이트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게임 및 스팀 론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