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기청정기·숙면매트 전시, 케어서비스 1회권, 백화점 상품권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경동나비엔은 오는 1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78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나비엔 환기청정기와 숙면매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코베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영유아 전시회로, 400여 개의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나비엔이 전해주는 쾌적한 공기와 온도’를 주제로, 환기청정기와 숙면매트가 제공하는 실내 공기질 통합 관리의 필요성과 숙면의 중요성을 알릴 계획이다.
![]() |
▲경동나비엔이 ‘제78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사진=경동나비엔 제공 |
환기청정기는 공기청정은 물론 환기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오염된 공기는 외부로 배출하고, UV-LED가 탑재된 청정 필터시스템을 통과한 깨끗한 공기를 실내로 공급한다.
특히 미세먼지 등의 입자형 유해물질만 제거하는 공기청정기와 달리, 환기로만 제거할 수 있는 이산화탄소와 라돈, 휘발성 유기화합물까지 제거할 수 있고, 단 한 대로 집안 전체의 공기질을 통합 관리할 수 있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선보이는 나비엔 숙면매트는 0.5℃ 단위의 세밀한 온도 조절 기술로 최적의 숙면온도를 구현한다. ‘숙면매트 카본’은 설정한 온도까지 빠르게 도달하면서도 온도감지열선으로 과열을 방지해 전자파와 화재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지난달 출시된 ‘숙면매트 온수’는 포근한 온열감과 독보적인 AI 숙면기술이 특징으로, ‘나비엔 스마트’ 앱을 설치하고 수면 기능을 사용하면 AI가 스마트폰 마이크로 수면 중 호흡 소리를 분석해 수면 단계에 맞는 쾌적한 온도로 매트의 온도를 자동 조절한다.
경동나비엔은 베이비페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나비엔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 1회권’을 제공하고, 환기청정기 렌탈서비스를 신청하면 렌탈료 할인과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특히 숙면매트는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숙면매트를 2대 이상 구매하거나 숙면매트 1대와 환기청정기 렌탈서비스를 동시에 계약한 고객에게는 두유 제조기를 제공한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에게 경동나비엔의 환기청정기와 숙면매트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동나비엔은 오는 10월31일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80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환기청정기와 숙면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