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기술력 담은 '트레일러닝 기어' 제품 퍼포먼스 발휘 기대
![]() |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기어'를 착용한 트레일러너들/사진=노스페이스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영원아웃도어, 대표 성기학)가 본격적인 트레일러닝 시즌을 맞아 세계 최고 수준의 성능을 갖춘 ‘트레일러닝 기어’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라인업은 입문자부터 엘리트 선수까지 모든 트레일러너를 위한 구성으로 장시간 고강도 활동에도 탁월한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술력이 집약된 신제품들은 경량성, 통기성, 추진력 등 기능성은 물론, 쾌적한 착용감을 통해 러너의 몰입도를 높여준다. 라인업은 일상 러닝부터 울트라 트레일 코스까지 커버 가능한 ‘벡티브’ 시리즈, 전문가용 ‘써밋 시리즈’, 여름철 활용도 높은 냉감 제품군까지 다채롭다.
▲ 뛰어난 추진력과 안정성을 갖춘 전천후 아웃도어 러닝화 ‘벡티브 엔듀리스 4’
벡티브(VECTIV) 시리즈는 글로벌 노스페이스 소속 엘리트 선수들이 2년에 걸쳐 약 6,000마일 이상의 거리를 달리는 테스트를 통해 2021년 첫선을 보인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고기능성 슈즈다.
‘TNF 100 강원’ 대회의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벡티브 엔듀리스 4’는 평지 훈련에서부터 실제 대회 출전 시 최고 기록 달성까지도 조력할 수 있게 설계된 제품이자, 도심 러닝에서도 활용 가능한 전천후 아웃도어 러닝화로, 고성능 TPU 플레이트를 적용해 고난도 트레일 지형에서도 뛰어난 추진력과 측면 안정성을 제공하고, 높은 접지력과 경량성을 함께 갖춘 밑창을 적용했다.
또한 동종 제품에서 볼 수 없는 초경량 드림 중창을 적용해 압도적인 피팅감을 느낄수 있어 트레일러닝에 본격 입문한 이들도 착용하기 적합하다.
▲ 고강도 트레일러닝과 아웃도어 전문가에게 제격인 ‘써밋(SUMMIT) 시리즈’
프트 플라스크(500ml) 2개가 포함된 ‘써밋 런 베스트 5’는 상하 조절이 가능한 가슴 스트랩과 측면 압축 스트랩을 통해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공기 투과성이 우수한 등판 패널과 노스페이스의 기능성 소재인 플래시드라이(FlashDry)를 이용해 빠르게 땀을 배출하고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다양한 포켓을 통해 트레일러닝 필수 장비를 보관하기 좋다.
‘써밋 수페리어 퓨처라이트 재킷’은 3L 퓨처라이트 소재는 물론 전체 심실링 및 방수 지퍼 적용으로 가장 험난한 환경에서도 완벽한 방수성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주는 초경량 재킷이다. 효율적으로 열을 배출하고 빠르게 수납품을 꺼낼 수 있도록 2WAY 지퍼도 적용했다.
이 밖에도 땀을 빠르게 건조하는 플래시드라이 프로(FlashDry-Pro)를 적용해 쾌적함을 유지시켜 주며, 전면 가슴로고와 뒷면 밑단 부분에 재귀 반사 로고를 적용해 야간 활동 시 안정성을 더해주는 ‘써밋 하이 트레일 탱크’도 주목할 만하다.
뿐만 아니라 고강도 트레일 러닝을 위해 땀을 빠르게 건조하는 플래시드라이 소재(FlashDry)를 적용해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며, 밑단이 말려 올라가는 것을 막아주는 실리콘 도트 디테일을 적용했고, 허리 밴드와 허벅지 부분에는 매시 포켓을 통해 수납성을 높힌 하프 타이즈 ‘써밋 리피도 타이트 쇼츠’ 등 다양한 아이템이 함께 출시됐다.
▲ 일찍 찾아온 여름 날씨에도 시원하게 착용 가능한 고기능성 아이템!
‘아이스 페이스 재킷’은 접촉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초경량 바람막이 재킷으로 트레일러닝과 로드러닝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함께 출시된 ‘아이스 페이스 쇼츠’ 역시, 접촉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하고, 스트레치성이 뛰어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활용하기 좋고, 재킷과 쇼츠를 같이 셋업으로 함께 연출하면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러닝코어룩을 완성할 수 있다.
‘선 라이즈 반팔티’는 땀 냄새 방지 및 수분 조절 등 러닝에 필요한 기능을 겸비한 티셔츠로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며, 겨드랑이 안쪽에는 팔의 활동성을 위한 거셋 디테일이 적용되어 있으며, 전면 가슴로고와 뒷면 밑단 부분에 재귀 반사 로고가 적용되어, 야간 활동 시, 안정성을 더해준다.
‘서머 엘티 런 햇’은 초경량 설계에 땀 냄새 방지 및 발수 가공 처리를 더해 더운 날씨에도 가볍고 쾌적하게 착용하기 좋다. 둘레 조절이 가능한 후면 스트랩과 재귀 반사 디테일도 적용되었다.
▲ 글로벌 대회 ‘TNF 100 강원’과 러닝클럽 운영으로 현장 접점 확대
노스페이스는 오는 5월 17~18일 양일간 ‘TNF 100 강원’ 대회를 개최한다. 세계 8개국에서 동시 개최되는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로, 국내에서는 올해로 10회째를 맞으며 강원도의 아름다운 자연 속 트레일 코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노스페이스는 국내 트레일러닝 최강자 김지섭(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 등 최정상급 코치진의 고급 트레일러닝 기술을 전수받을 수 있는 ‘노스페이스 러닝클럽’ 행사도 진행 중이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사장은 “트레일러닝은 변화무쌍한 자연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전문 장비가 필수”라며 “노스페이스의 기술력을 담은 이번 제품들이 러너들에게 최고의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