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창 등 신규 무기와 검치호 등 신규 탈 것 추가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업데이트를 통해 겨울맞이 ‘아이스 판타지’ 테마 모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이스 판타지 테마 모드에서는 얼음 테마의 신규 지역과 탈 것, 아이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에란겔, 리빅, 비켄디 맵에 적용된다.
![]()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겨울맞이 ‘아이스 판타지’ 테마 모드를 출시했다./사진= 크래프톤 제공 |
‘크리스탈 동굴’에서는 얼어붙은 얼음 송곳을 부숴 아이템 상자를 열 수 있고, 아이스 벽으로 둘러싸인 작은 동굴에서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맵 곳곳에서 찾을 수 있는 ‘드래곤의 뿔피리’를 사용하면 ‘드래곤 소굴’에 입장해 아이스 드래곤과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아이스 드래곤은 비행이 가능한 몬스터로 전투에서 승리하면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사망하더라도 사망 횟수가 소모되지 않는다.
신규 탈 것으로는 드리프트 스킬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2인용 탈 것 ‘검치호’와 주위를 밟기로 공격할 수 있는 4인용 탈 것 ‘매머드’가 추가됐다.
신규 무기로는 고공 점프 후 낙하지점에 창을 던질 수 있는 ‘아이스 창’과 휘두르면 얼음벽이 생겨나는 ‘아이스 해머’를 만나볼 수 있다. 신규 무기 2종은 맵에 위치한 무기 제련대에서 입수할 수 있다.
오는 12월12일부터는 크리스마스 풍의 ‘프로스트 타운’과 ‘호두까기 인형’이 등장한다. 프로스트 타운 안에서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축제 나무를 만나볼 수 있고, 집 안에 위치한 소파에서 휴식을 취하면 에너지 회복이 가능하다. 호두까기 인형은 맵 곳곳에 무작위로 나타나고, 이를 공격하면 다양한 보상이 담긴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