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버서더 김고은의 인지도로 고객과의 접점 넓히고 서비스 경험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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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럭스가 새 앰버서더 배우 김고은과 함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사진=알럭스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럭셔리 뷰티 서비스 알럭스(R.LUX)가 첫 앰배서더로 배우 김고은을 발탁하고, ‘New Rule. New Luxury’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알럭스는 김고은과 함께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며, 글로벌 스타 모델 기용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정체성 확립을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김고은은 지난해 청룡영화상과 백상예술대상에서 여우주연상과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며 전성기를 맞이한 배우다. 그의 세련된 분위기와 독보적인 매력은 알럭스의 브랜드 가치와 완벽히 조화를 이루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럭셔리 뷰티 시장에서 알럭스의 존재감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알럭스의 핵심 가치인 ‘FAST(빠른 배송)’, ‘CURATED(엄선된 제품)’, ‘ANYWHERE(어디서나 경험 가능한 서비스)’를 감각적인 옴니버스 형식으로 담아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정품 럭셔리 뷰티 제품을 어디서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광고는 7일부터 서울 주요 랜드마크의 옥외 광고와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공개된다.
알럭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럭셔리 뷰티 쇼핑의 판도를 바꿀 알럭스의 혁신적인 서비스와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김고은의 높은 인지도와 대중적 호감도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서비스 경험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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