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크래프톤은 오는 3월14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인기 캐릭터 ‘빤쮸토끼’와 협업해 신규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빤쮸토끼는 글썽이는 눈망울과 두툼한 입술을 가진 분홍색 토끼 캐릭터로, 대충 그린 것 같은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매번 불운할 일을 겪는 모습으로 등장해 일본과 국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캐릭터 ‘빤쮸토끼’와 협업해 신규 아이템을 선보인다./사진=크래프톤 제공 |
이번에 출시된 아이템은 빤쮸토끼를 모티브로 한 의상 세트·머리탈·낙하산·헬멧·배낭·총기 등 총 8종이다. 아이템은 이벤트 상자를 구매해 획득할 수 있다.
크래프톤은 이번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출석 이벤트에 참여해 최대 7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빤쮸토끼 이벤트 상자와 상자 할인권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미션 이벤트로 게임 내에서 누적 10킬 달성, 누적 400분 이상 생존 등 미션을 수행하면 빤쮸토끼 프로필과 테두리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빤쮸토끼 인증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게임에 입장해 빤쮸토끼 의상을 입은 아바타나 전장 곳곳에 놓인 빤쮸토끼 전광판 등 빤쮸토끼를 찾아 캡처한 뒤,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내 재화인 치킨 메달 10개를 제공하고, 20명을 추첨해 빤쮸토끼 이벤트 상자 1개를 증정한다.
이번 협업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