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T 멤버십 프로모션’ 효과 톡톡히…방문객 3배↑

라이프 / 한시은 기자 / 2025-09-08 14:01:31
T멤버십 대상 50% 할인 제공하는 고객 감사제, 빕스 방문객 3배 이상 증가
스테이크 판매 3배 이상 증가, 추석 앞두고 빕스 선물세트 및 냉동간편식 판매도 늘어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CJ푸드빌은 빕스가 T 멤버십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SKT T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에 매장 방문객이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운영 중인 이번 행사는 빕스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50%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시작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프로모션 첫 주간인 이달 1~5일 빕스 방문객 수는 전주 대비 3배 이상 증가했고, 스테이크 판매량은 3배 이상 증가했다. 

 

▲빕스의 'SKT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에 매장 방문객이 3배 이상 증가했다./사진=CJ푸드빌 제공

 

빕스는 방문객 수 증가에 대비해 평일 매장 오픈 시각을 10시30분에서 10시로 앞당기고 각 매장에 현장 인력을 추가로 배치하는 등 준비를 갖췄다. 이를 통해 평일 오전 브런치 수요와 스윙 타임 이용객 등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에 부합했다는 평가다.

매장 이용객 뿐 아니라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전략도 유효했다. 빕스는 샐러드바의 인기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 간편식(RMR)과 스테이크 추석 선물세트 등을 다양하게 구비했다. 그 결과 스테이크 선물세트와 냉동 간편식(RMR) 판매량이 전주 대비 10배 이상 증가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가 T 멤버십과 함께 준비한 50% 할인 혜택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남은 기간에도 빕스의 다양한 미식 버라이어티를 즐겁고 부담없이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KT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은 T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 10일까지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의 고객 감사제 페이지에서 빕스 50%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사용 기간은 10월31일까지로, 평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할인 전 주문 금액 20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10만원까지 적용된다.

쿠폰은 빕스 매장에서 직원에게 제시하면 사용할 수 있고, 테이블 당 1장 적용 가능하다. 매장에서 샐러드바와 스테이크 등 빕스의 전 메뉴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매장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추석 선물세트나 RMR(레스토랑 간편식) 구매 시에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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