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스톤 텍스처를 제품 전면 디자인에 반영
물 용량 및 온도 설정도 세밀화한 사용자 맞춤형 가전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청호나이스가 지난 7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와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뉴 러블리트리’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뉴 러블리트리’는 청호나이스의 핵심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모던 스톤 텍스처를 제품 전면에 적용해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선사한다.
![]() |
▲청호나이스에서 선보인 ‘뉴 러블리트리’./사진=청호나이스 제공 |
크기는 가로 18cm의 초소형이고, 전면 디스플레이 컬러는 라벤더와 오트밀베이지, 피치 3가지 포인트 컬러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또 제품의 관리와 사용 편의성이 더욱 증대됐다. 취수 코크 형상을 변경해 취수 시 물 튀김 현상을 최소화했고, 내부구조를 두 개의 필터를 동시에 체결하는 원터치 방식으로 변경해 필터 교체 과정이 더욱 간편해졌다.
이외 취수용량을 총 20단계로 세분화해 1000㎖까지 50㎖ 단위로 조절할 수 있고, 온수 온도는 100℃까지 5℃ 단위로 총 10단계 설정할 수 있다. 냉수 온도도 약냉~강냉 4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특히 유아용품에 사용되는 FDA 관리 규정에 부합하는 트라이탄 소재로 만든 코크를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고, 물이 흐르는 유로를 5일마다 전기분해수로 자동 살균하며 수동 살균 시에는 코크까지도 살균돼 항상 깨끗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