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라운지 X 에디토리 홈, Amphion 스피커 청음회 개최

생활문화 / 박완규 기자 / 2025-09-25 13:26:18

 

[소셜밸류=박완규 기자] 기어라운지와 에디토리 홈이 핀란드 스피커 브랜드 Amphion(암피온)의 청음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쇼룸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Amphion의 대표 스피커 라인업과 더불어 teenage engineering(틴에이지 엔지니어링) 등 다양한 브랜드의 감각적인 제품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마련됐다.


Amphion은 과장된 저역이나 자극적인 고역을 배제하고, 음악의 중심인 미드레인지와 자연스러운 타임 얼라인먼트에 집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웨이브가이드 중심의 설계로 직접음과 반사음의 균형을 정교하게 맞추어 방의 크기나 배치에 따른 변수를 최소화한다. 청음회는 이러한 Amphion의 사운드 철학을 오롯이 느낄 수 있도록 에디토리 홈의 편안하고 세심한 공간에서 진행된다.


기어라운지 관계자는 "음악을 듣기 위해 공간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현재의 공간에서 최상의 결과를 얻도록 돕는 것이 Amphion의 강점"이라며 "이번 청음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Amphion이 제시하는 정확한 이미지와 선명한 보컬, 그리고 오래 들을수록 편안한 밸런스를 직접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청음회에는 Helium 510, Helium 520, Argon 1, Argon 7LX 등 Amphion의 다양한 모델들이 전시되어 참석자들이 자유롭게 비교 청음할 수 있다.


특히, 신제품인 Argon 7LX는 광활하고 고르게 펼쳐지는 사운드 스테이지와 높은 해상도를 자랑하며, Amphion 고유의 크로스오버 디자인으로 음악을 가장 순수한 형태로 경험하고자 하는 모든 이들에게 완벽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작은 볼륨에서도 디테일이 살아있고, 볼륨을 올려도 거칠어지지 않는 Amphion의 독보적인 사운드를 통해 프로 오디오가 주는 진정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