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출시한 ‘뉴 러블리트리’ 디자인과 사용편의성 호평 얻으며 인기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청호나이스는 오는 12월31일까지 연말을 앞두고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신제품 ‘뉴 러블리트리’ 렌탈료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중 ‘뉴 러블리트리’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첫 6개월 렌탈료 반값 할인 혜택과 약정기간 동안 월 렌탈료 최대 5000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 |
▲청호나이스에서 선보인 ‘뉴 러블리트리’/사진=청호나이스 |
지난달 선보인 냉온정수기 ‘뉴 러블리트리’는 미니멀한 사이즈로, 디자인과 사용편의성을 호평 받아 1~2인가구는 물론 소형 사이즈를 선호하는 가정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청호나이스의 핵심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모던 스톤 텍스처를 전면에 적용해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사이즈는 가로 18cm의 소형으로 공간 활용이 뛰어나고, 전면 디스플레이 컬러는 라벤더와 오트밀베이지, 피치 3가지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제품 관리와 사용 편의성이 더욱 증대된 것도 특징이다. 취수 코크 형상을 변경해 취수 시 물 튀김 현상을 최소화했고, 두 개의 필터를 동시에 체결하는 원터치 방식을 적용해 필터 교체 과정의 간편성과 안정성을 강화했다.
이외 취수용량을 총 20단계로 세분화해 80㎖부터 1000㎖까지 50㎖ 단위로 조절할 수 있고, 온수 온도는 45℃부터 100℃까지 5℃단위로 총 10단계 설정이 가능하다. 냉수 온도는 약냉부터 강냉까지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4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최대 혜택으로 신제품 ‘뉴 러블리트리’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