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라덴스와 협업 기획 제품 출시

라이프 / 한시은 기자 / 2024-10-25 11:19:16
베럴 혀클리너, 휴대용 파우치, 스티커 구성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구매 가능
추첨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구강 케어 브랜드 라덴스와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공개된 라덴스 베럴 혀클리너 파우치 기획 세트는 혀클리너와 휴대용 양파쿵야 파우치, 스티커 구성으로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엠엔비에서 선보인 쿵야 레스토랑즈와 라덴스의 기획 제품./사진=넷마블 제공

 

라덴스의 ‘베럴 혀클리너’는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혀 돌기에 맞게 설계된 120개의 브러쉬와 2중 스크래퍼로 자극없이 백태를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올리브영 혀클리너 부문 추천 아이템 1위로 선정됐다.

엠엔비는 이달 말까지 콜라보 기획 세트 구매 후 올리브영 어플에 포토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과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엠엔비는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