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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코리아 세일 페스타 추진위원회 제공. |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코리아 세일 페스타 추진위원회(공동위원장 이제훈 한국체인스토어협회장·정동식 전국상인연합회장)는 '2022 코리아 세일 페스타' 관련 정보를 종합 안내하는 공식 홈페이지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코세페 추진위는 백화점과 대형마트, 편의점, 프랜차이즈, 온라인 쇼핑, 전통 시장, 수퍼 체인, 수퍼마켓, 면세점 소비자 협단체장으로 구성돼 있다.
2022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국내 유통·제조·서비스 기업이 참가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 쇼핑 주간이다. 오는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전국에서 진행한다.
2022 코리아 세일 페스타 공식 홈페이지는 소비자가 참가 기업 쇼핑 정보를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도록 메인 화면과 참가 기업 할인 정보, 소비 성향 테스트, 중소·소상공인 상생 기획전, 커뮤니티 등으로 구성했다. 참가 기업 행사 상품·할인율 등 정보는 각 기업 마케팅 전략에 따라 기업이 희망하는 공개 시점에 홈페이지를 통해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올해는 특별히 코세페 소비 성향 테스트 '쇼핑의 신'을 새롭게 선보인다. 소비 성향 테스트는 쇼핑과 관련한 다양한 질문지를 구성, 나의 성향에 따른 쇼핑의 신을 결과 값으로 도출한다. 또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각 성향에 맞는 참가 기업 세일 상품·프로모션을 추천 받을 수 있는 기능도 추가, 운영할 계획이다.
2022 코리아 세일 페스타 홈페이지는 외국인 소비자를 위해 영어·중국어 간체·중국어 번체·일본어 4개 언어로 운영한다. 외국어 페이지엔 코트라가 주최하는 '2022 한류박람회(KBEE)'와 한국방문위원회가 운영하는 '2023 코리아 그랜드 세일' 관련 다양한 쇼핑·관광 정보도 소개할 예정이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 희망 기업은 홈페이지를 통해 내달(10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소비자 대상 판매를 희망하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 기업은 자율적으로 쇼핑 정보를 등록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에게 무료로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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