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더 슬림해진 ‘인스퓨어 필터형 정수기’ 출시

라이프 / 한시은 기자 / 2024-12-16 10:56:13
무전원형 타입의 정수기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
설치 공간, 전기세, 이동 걱정 없어
500㎖ 기준 생수병 1000개 절감 효과
환경에 대한 부담도 줄여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종합 생활가전 기업 쿠쿠는 전원과 설치가 필요 없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스퓨어 필터형 정수기(3ℓ)’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쿠쿠 인스퓨어 필터형 정수기’는 쿠쿠가 개발한 내추럴 카본 블록 필터가 그대로 적용됐다. 국내 수질에 최적화된 한국형 정수 필터로 총 31종의 유해 물질을 제거할 수 있고, 분당 0.3에서 0.5L로 빠른 정수 성능을 자랑해 연속 정수를 할 때에도 용이하다. 쿠쿠는 물맛 품평회 5년 연속 골드상을 수상할 정도로 뛰어난 기술을 기반으로 정수기를 제작하고 있어, 깨끗하고 높은 품질의 물맛을 필터형 정수기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다.

 

▲쿠쿠에서 선보인 ‘인스퓨어 필터형 정수기(3ℓ)’/사진=쿠쿠 제공

 

쿠쿠는 이번 신제품을 10.4㎝의 슬림한 바디 디자인을 채택해 공간활용성을 높였다. 냉장고 도어 포켓 등에 수납할 수 있어 공간에 보관에 부담을 대폭 낮췄다. 또 무전원 타입으로 전기료 걱정 없이 상부에 급수만 하면 카본블럭 필터를 통해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 무게는 0.71kg로 가벼워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쿠쿠는 소비자가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필터 하나로 최대 500까지 정수 가능해 필터를 자주 교체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이 정수기를 사용할 경우 연간 2 생수병 250개, 500 생수병 1000개를 절감할 수 있고, 분리배출이 가능한 필터로 더욱 친환경적이다. 필터는 사용 기간이 3개월로, 연 4회의 필터 교체만으로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이외 쿠쿠 인스퓨어 필터형 정수기는 열 압축 공법이 적용된 카본 블록 형태로 제작돼 초기 사용 시 분진이 적게 발생한다. 필터 교체 알림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필터 교체 시기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쿠쿠 관계자는 “설치 공간과 전기 사용, 이동의 편리함 등은 물론 환경적, 경제적 장점이 더해져 무전원형 정수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며 “소비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쿠쿠 정수기의 기술력을 담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쿠쿠는 지난 2009년 정수기 시장에 뛰어든 이후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과 바리스타 기능 등 실용적인 기능을 꾸준히 선보이며 시장 입지를 다져오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