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하루필름 프레임 ‘쿵야 레스토랑즈’ 공개

라이프 / 한시은 기자 / 2024-12-03 10:53:22
크리스마스 테마 프레임 포함 총 3종 출시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서 기대평 댓글 이벤트 진행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셀프사진관 하루필름과 협업해 컬래버레이션 프레임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프레임은 겨울과 크리스마스 등을 테마로 한 3종으로, 쿵야 레스토랑즈 특유의 유머러스함을 엿볼 수 있다. 전국 하루필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고, 총 4회에 걸쳐 프레임을 순차적으로 추가 공개할 계획이다. 

 

▲쿵야 레스토랑즈에서 선보인 하루필름 프레임/사진=넷마블 제공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쿵야 레스토랑즈 계정을 팔로우하고 프레임 출시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하루필름 촬영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하루필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