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주년 이벤트 ‘메이플M 밴드’ 진행, 풍성한 경험치 및 아이템 보상 제공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넥슨은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보스 ‘아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메이플스토리M’의 첫 오리지널 보스인 ‘아칸’을 추가했다. 아칸은 총 3페이즈로 구성돼 있고, 페이즈가 변경되면서 새로운 전투 스타일을 구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 |
▲넥슨이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보스 ‘아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사진=넥슨 제공 |
어둠에 사로잡혀 증오로 폭주하는 아칸의 일격을 피해 ‘증오의 힘’이 차오르는 것을 늦춰야 하고, 클리어 시 ‘검은 빛의 잔재’ ‘타락의 상징’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가운데 ‘타락의 상징’ 아이템을 사용해 신규 장비 ‘엠블렘’을 제작할 수 있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M’ 8주년 이벤트 ‘메이플M 밴드’를 진행한다. 오는 11월7일까지 제한 시간 내 팬의 요구에 따라 멤버와 포즈를 배치해 사진 촬영을 진행하면 촬영 성공 시간에 따른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최종 점수에 따른 ‘8주년 기념 코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오는 11월21일까지 사냥으로 수집한 아이템을 활용해 ‘드림 밴드’의 레벨을 높여 나만의 ‘드림 밴드 의자’를 만들 수 있는 ‘메이킹 드림 밴드’가 진행된다. 같은 기간과 수련 단계에 따라 경험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8주년 폭풍성장의 수련장’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오는 11월7일까지 업데이트 후 최초 접속 시 ‘8주년 기념 특별 상자’를 진행한다. 구성된 ‘8주년 기념 특별 상자’는 ‘헤어 마네킹’ ‘성형 마네킹’ ‘영원한 환생의 불꽃’ ‘퍼펙트 각인의 인장’ ‘하급 에디셔널 각인의 인장’ ‘에디셔널 잠재능력 주문서 100%’ 등으로 구성됐다.
‘메이플스토리M’ 신규 보스 ‘아칸’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