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제철 식재료 활용한 ‘봄 시즌 메뉴’ 출시

라이프 / 한시은 기자 / 2025-03-17 10:37:59
일식당 ‘히노데’, 일곱가지 봄나물과 제주 제철 생선 코스 요리 봄 한정 출시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 제철 해산물 메뉴 추가로 선보여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5월31일까지 일식당 ‘히노데’와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에서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일식당 ‘히노데’에서는 일곱 가지 봄나물과 제주 제철 생선을 활용한 코스 메뉴를 출시한다. 히노데의 봄 코스 메뉴는 제주의 제철 생선인 아홉동가리, 구문쟁이(능성어의 제주 방언)와 봄을 대표하는 일곱가지 나물(냉이·쑥·유채·달래·세발나물·두릅·돌나물)로 봄의 향긋한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제주신라호텔 일식당 ‘히노데’ 봄 한정 메뉴/사진=호텔신라 제공

 

히노데에서 선보이는 봄 코스는 모든 메뉴에 제주신라호텔 셰프가 엄선한 제철 식재료를 더했다. ▲봄 완두콩 소스를 곁들인 두부 달래를 더한 맑은국 제주 제철 생선회인 아홉동가리와 구문쟁이 제철 생선으로 구성한 주방장 특선 초밥 4종 봄나물 3종 튀김 제주 해산물과 봄나물의 조화로 시원한 맛이 일품인 해산물 나베 달래와 두릅을 곁들인 봄나물 카이센동 제철 과일로 만든 디저트로 구성된다.


또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에서도 봄맞이 제철 메뉴를 선보인다. 디너 메뉴에는 쭈꾸미 오징어 먹물 파스타와 팔진탕면을, 런치 메뉴에는꼬막 무침 등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추가해 봄의 풍미를 더했다.

일곱가지 봄나물 코스는 제주신라호텔 3층에 위치한 일식당 ‘히노데’에서, 제철 해산물 메뉴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