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커피정수기 ‘휘카페’ 인기 고공행진

라이프 / 한시은 기자 / 2025-01-21 10:21:43
홈카페족 취향 저격하는 신규 광고에 소비자 인기 끌어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청호나이스는 커피정수기 ‘휘카페’가 직접 커피를 만들고 즐기는 홈카페족을 겨냥한 트렌디한 자사 신규 광고에 힘입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광고에서 커피와 얼음은 물론 냉온수까지 한 번에 가능한 올인원 제품인 ‘휘카페’를 통해 편리하게 아이스 커피를 즐기는 MZ세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자연스럽게 담아내 ‘휘카페’를 정수기 문화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재정의했다. 

 

▲청호나이스에서 선보인 에스프레카페2/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커피정수기 ‘휘카페’는 터치 한 번에 에스프레소·룽고·아메리카노·소프트 아메리카노 총 4가지 스타일로 전문 카페 수준의 커피를 경험할 수 있다. 기존 커피머신의 가장 큰 불편함인 물통 리필과 커피 찌꺼기로 인한 분리 세척이 필요하지 않아 매우 편리하다. 

또 ‘휘카페’는 사계절 내내 얼음을 넉넉히 제공할 수 있어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니아층 사이에서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ATCR-RO 멤브레인 필터로 사람 머리카락 굵기의 약 100만분의 1, 나노 필터보다 1000배 더 촘촘한 0.0001마이크로미터의 미세한 기공을 통해 물속 유해 오염물질을 꼼꼼히 걸러낸 깨끗한 물로 커피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려준다

이외 커피캡슐의 경우 에스프레소 본고장인 이탈리아에서 로스팅·그라인딩한 원두커피를 적용했고, 영국 BPA FREE 인증을 통해 내분비교란물질로 알려진 환경호르몬 걱정까지 덜었다.

캡슐의 종류는 세계 3대 커피 중에서도 커피의 향과 맛이 가장 우수하다고 인정받은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아르떼 ▲콜롬비아 ▲디카페이나토 ▲프렌치바닐라 ▲아라비카100% ▲모닝 총 7종을 선보이고 있다.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은 커피 원산지 자메이카와 제조사 Gruppo Gimoka(지모카)로부터 자메이카 100% 정품 증명서를 발급받았다.

‘자메이카 블루마운틴’은 커피 재배에 최적의 환경을 갖춘 해발 2000미터 이상의 고산지대에서 재배된 질 좋은 최고급 커피 원두로, 아로마가 풍부하며 쓴맛이 없고 신맛과 단맛이 조화로워 영국 왕실에서 즐겨 마실 정도로 최고급 커피 원두로 인정받고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좋은 커피는 좋은 물에서부터 시작된다”며 “커피정수기 ’휘카페’의 필터링된 깨끗한 물과 고품질 커피캡슐로 바리스타가 내려준 듯 맛있는 커피를 터치 한 번에 간편히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더 많은 고객이 ‘휘카페’ 커피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브랜드스토어에서 커피캡슐 1박스(16개입)를 9900원에 무료 배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사 커피캡슐 중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을 제외한 나머지 6종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