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은 리메인49 제공 |
[소셜밸류=박완규 기자]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리메인49가 대표 제품 그린캐비어 앰플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 제품 대비 바다포도 추출물 함량을 국내 최고 수준인 81.6%까지 높여 제품의 모공 케어 효과를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성분과 효과를 중시하는 스마트 뷰티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 이에 맞춰 리메인49는 바다포도 추출물 함량을 대폭 강화해 이번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전했다. 바다포도는 풍부한 해양 미네랄과 비타민 성분으로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공을 정돈해 깨끗하고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데 효과적이다.
리뉴얼한 그린캐비어 앰플은 임상시험을 통해 효과가 입증되었다. 사용 후 모공 속 피지가 평균 83% 감소하고, 모공 크기는 78% 줄어들었으며, 모공 개수 또한 67% 감소하는 결과를 보였다. 이로써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모공을 정돈해 피부를 매끄럽고 깨끗하게 가꿔 준다는 점이 과학적으로 확인되었다고 전했다.
▲사진은 리메인49 제공 |
그린캐비어 앰플은 국내 최초로 81.6%의 바다포도 추출물을 함유해 성분 함량을 높였으며,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한 저자극 포뮬러로 설계되었다.
리메인49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로 그린캐비어 앰플은 더욱 강력한 모공 케어 효과를 갖춘 제품으로 재탄생했다"며, "성분과 효과를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모공과 피부결 개선이 고민인 고객들에게 특히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임상으로 입증된 효과와 차별화된 성분으로 고객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리뉴얼한 그린캐비어 앰플은 빠른 흡수력과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번들거림 없는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꾸준히 사용하면 모공 속 피지 제거와 크기 감소 효과를 체감할 수 있어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끝으로 그는 "사소하지만 큰 변화라는 브랜드 메시지와 함께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고품질 스킨케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의 피부 고민 해결에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