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업계 최고 슬림한 ‘인스퓨어 슈퍼 슬림 리모컨 비데’ 출시

라이프 / 한시은 기자 / 2024-10-29 09:49:05
국내에서 가장 슬림한 비데로 라인 다각화
2003년 비데 시장 진출 이후 소비자 생활 변화에 맞춘 제품 꾸준히 선보여
자동 살균형, 필터 교체형, 직수형 등 주력 제품의 사용 편의성 호평 받으며 판매량 견인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는 업계 최고로 슬림한 비데 ‘인스퓨어 슈퍼 슬림 리모컨 비데’를 출시하며 시장 입지 확대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쿠쿠는 지난달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한 업계에서 가장 슬림한 ‘인스퓨어 슈퍼 슬림 리모컨 비데’를 선보였다. 

 

▲쿠쿠에서 선보인 ‘인스퓨어 슈퍼 슬림 리모컨 비데’./사진=쿠쿠 제공

 

쿠쿠 인스퓨어 슈퍼 슬림 리모컨 비데는 폭 37.5㎝와 너비 50.5, 높이 9.3㎝ 크기로 부피감을 줄였다. 기존 자사 모델 대비 공간을 42% 적게 사용했고, 조작부를 무선 리모컨으로 분리해 더욱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쿠쿠는 지난 2003년 소비자의 변화하는 생활 방식에 발맞춰 기술 다각화를 통해 시장 입지를 강화해왔다. 비데 시장에 합류한 이래 전기 분해 살균과 버블 세정, 풀 스테인리스 노즐, 이지 필터, 셀프 관리 등의 비데를 선보인 바 있다.

특히 변기부터 노즐까지 전기분해 자동 살균으로 청결한 사용이 가능한 ‘도기노즐 살균 비데’는 버튼을 한 번 누르면 전기분해수가 변기(도기) 내부에 안개처럼 분사돼 노즐과 평소 변기 청소 시 손이 닿지 않던 구석진 부분까지 살균 세척이 가능하다.


또 ‘셀프형 비데’는 필터가 변기 전면부에 위치하고 손으로 간단히 돌려 교체가 가능해 자가 관리가 가능하다. ‘직수형 비데’는 직수형으로 물탱크 오염 걱정 없어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전기료도 아낄 수 있다.

 

이외 ‘IPX5 비데’는 언제든지 물청소가 가능한 IPX5 방수 등급 상황에 맞는 비데 사용을 위한 3in1 노즐로 맞춤 세정이 가능해 관리에 좋다.


쿠쿠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슬림 비데 역시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쿠쿠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소비자의 편의를 위한 제품 개발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