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다문화청소년 가정에 ‘사랑의 쌀 100포대’ 기부

ESG경영 / 한시은 기자 / 2024-12-19 09:35:33
임직원 나눔펀드 활용해 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에 따뜻한 나눔 실천
2010년부터 총 1만4700포대 기부
147번째 사랑의 손길 이어져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지난 18일 사단법인 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에 사랑의 쌀 100포대를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에듀윌은 재단법인 해피빈에 기탁해놓은 임직원 나눔펀드 모금액을 활용해 지난달부터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두 번째 기부처로 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를 선정해 연말을 앞두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박성혁 에듀윌 제휴사업팀장(오른쪽)과 박옥식 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 이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에듀윌 제공

 

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는 다문화 청소년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복지와 교육, 보호, 활동 등 다각적인 사업을 펼쳐왔다. 이번에 기부한 사랑의 쌀은 다문화청소년 가정에 전달해 연말연시를 더욱 풍요롭게 보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다문화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그들이 사회에 안정적으로 정착하도록 돕는 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게 돼 뜻깊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다문화 가정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지난 2010년부터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통해 전국의 복지관과 지역아동센터에 총 1만4700포대의 쌀을 기부하며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번 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 기부는 147번째 나눔으로,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공헌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