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배드민턴 동호회 대상 ‘배드민턴 선수단이 간다!’ 이벤트 진행

라이프 / 한시은 기자 / 2025-08-19 09:02:27
‘정관장 배드민턴 선수단’ 동호회 직접 방문…시범경기 및 원포인트 레슨 진행
8월24일까지 정몰 가입 후 신청서 제출 시 응모 가능…최다 신청 동호회 선정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KGC인삼공사는 전국 배드민턴 동호회를 대상으로 ‘배드민턴 선수단 방문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정관장 배드민턴단 선수들이 직접 동호회를 방문해 시범경기와 원포인트레슨 등을 실시하는 행사로, 오는 9월3~4일 양일간 진행된다. 

 

▲KGC인삼공사가 전국 배드민턴 동호회를 대상으로 ‘배드민턴 선수단 방문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여자 배드민턴 국가대표 김가람 선수를 비롯해 고희주, 노효정, 박혜은, 윤예림, 이다희, 정혜진 선수가 일일 코치에 나설 예정이다. 참가 동호회에게는 ‘정관장 아미노 활기력샷’이 제공된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24일까지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 가입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정관장은 최다 신청 동호회 두 곳을 당첨자로 선정해 오는 27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은 건강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생활 스포츠인 배드민턴과 접목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건강문화 캠페인을 지속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