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알레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라이프 / 한시은 기자 / 2025-08-21 08:35:20
‘브리앙 풀트라이탄 밀폐용기’ 독창적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기능성 인정
최대 70% 할인 행사와 LG 가전 경품 이벤트로 고객 혜택 확대

[소셜밸류=한시은 기자]현대홈쇼핑의 자체 브랜드(PB) ‘알레보(allevo)’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수상하며 높은 디자인 완성도를 인정받았다.

 

현대홈쇼핑은 알레보의 대표 제품인 ‘브리앙 풀트라이탄 밀폐용기’가 올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현대홈쇼핑의 PB ‘알레보’ 제품/사진=현대백화점그룹 제공

 

1955년부터 개최된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 IDEA, 독일 iF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혁신성과 예술성, 창의성 등의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과한 우수작을 선별한다.

알레보는 2018년 ‘모든(All) 상품에 혁신(Evolution)을 더한다’는 슬로건 아래 론칭된 토탈 리빙 브랜드로, 주력 상품군인 주방용품에서 현대홈쇼핑 내 매출 1위를 차지하며 프리미엄 고객층을 공략해왔다.

수상작인 ‘브리앙 풀트라이탄 밀폐용기’는 알레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딥그린 색상을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고, 투명 소재 적용으로 기능성을 명확히 전달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현대홈쇼핑은 수상을 기념해 오는 9월2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알레보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LG 스탠바이미 2’ 경품 증정(1명), 최다 구매 고객에 ‘LG 로봇청소기’ 증정(1명), 포토상품평 작성 고객 중 선발자에 ‘LG 식기세척기’를 증정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세계적 디자인 어워드에서 알레보가 독보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높은 미학적 완성도를 인정받았다”며 “11월 출시 예정인 신상품과 더불어 알레보 상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