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NaiidN(나이든), 오는 6월 1일 두 번째 싱글 ‘오롯이’ 발매

전시·박람 / 김미진 기자 / 2021-05-31 18:38:05
- '오롯이', 다른 사람을 위해 희생을 하며 하루를 살아가는 많은 이들의 마음을 담은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
- NaiidN(나이든), "아이들과 가족을 챙기며 지내야하는 엄마들이 아이들이 잠든 뒤에야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는데, 그 때의 그 마음을 그린 노래"
[사진 제공 = 프로듀서 NaiidN(나이든)]
[사진 제공 = 프로듀서 NaiidN(나이든)]

2021년 4월, 인생의 반쯤 와있을 이들의 마음을 노래한 첫번째 싱글 ‘사공의 노래 Op.1’를 통해 30~40대들에게 묵직한 울림을 전하며 많은 공감을 받았던 프로듀서 NaiidN(나이든)이 6월 1일 두 번째 싱글 ‘오롯이’를 발매한다.


‘오롯이’는 자기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을 위해 희생을 하며 하루를 살아가는 많은 이들의 마음을 담은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으로, NaiidN(나이든)이 작사, 작곡을 했으며, 여러 장의 싱글 발매를 통해 작사, 작곡, 그리고 보컬리스트 등 만능 뮤지션으로서의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수정이 보컬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NaiidN(나이든)은 ”이 곡의 모티브는 이 세상의 모든 엄마들이다. 아이들이 눈 뜨면서부터 하루종일 본인은 전혀 신경쓰지 못하고 아이들과 가족을 챙기며 지내야하는 엄마들이 아이들이 잠든 뒤에야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는데, 그 때의 그 마음을 그린 노래이다. 편곡 역시 피아노와 클라리넷만으로 구성해, 모두가 잠든 밤에 홀로 남아있는 느낌을 표현하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수정의 담백하면서도 깊은 보컬로 하루의 끝 무렵이 되어서야 자기 자신을 돌보고 챙길 수 있는 많은 이들, 특히나 이 곡의 모티브인 이 세상의 모든 엄마들에게 공감과 따뜻한 위로를 전해줄 수 있을 것이다.


‘오롯이’는 오는 6월 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오롯이 앨범 아트 [제공 = 프로듀서 NaiidN(나이든)
사진: 오롯이 앨범 아트 [제공 = 프로듀서 NaiidN(나이든)


[소셜밸류= 김미진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미진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