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세계 우유의 날 기념 ‘밀크 온 콘서트’ 개최

전시·박람 / 허상범 기자 / 2021-05-27 10:19:20
6월 1일 오후 7시 비대면 온라인 스트리밍 콘서트 진행
사진: 2021 밀크 온 콘서트' 포스터 [제공 =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사진: 2021 밀크 온 콘서트' 포스터 [제공 =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2021 밀크 온 콘서트’를 오는 6월 1일 오후 7시 비대면으로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밀크 온 콘서트’는 세계 우유의 날을 기념해 국산 우유의 우수성을 알리고 다채로운 정보를 공유하고자 마련됐으며 올해 2회째를 맞이했다. 행사는 온라인 라이브 공연 형식으로,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유튜브 채널인 ‘우유티비’에서 접속한 누구나 시청할 수 있으며 70분간 실시간 생중계된다.


특유의 깔끔한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방송인 서경석이 MC로 70분간 행사를 이끌어줄 예정이며, 최근 역주행의 신화를 쓰며 다양한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인 브레이브걸스를 비롯해 코믹한 매력을 자랑하는 남성 듀오 노라조, 트롯 왕자 신유, 트롯 요정 요요미 등이 함께할 예정이다.


행사는 출연진들의 공연과 더불어 토크쇼, 우유 중간고사 등으로 구성되며 온라인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특히, 우유의 효능과 활용법 등 다양한 우유 정보들을 반영한 중간고사 형식의 양방향‧참여형 퀴즈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65인치 4K TV, 무풍 큐브 공기청정기, 휴대용 마사지건, 코드제로 로봇청소기, 국산 우유 및 유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5천 원 상당의 K-MILK인증 상품교환권 1,000장 등이 경품으로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다만 주의할 사항으로 밀크 온 콘서트 공연을 시청하면서 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땡기지’ 어플리케이션을 설치 및 접속해야 한다는 점이다. 땡기지 어플리케이션은 플레이소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국산 우유 및 유제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과의 교감과 소통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이승호 위원장은 “세계 우유의 날인 6월 1일을 맞이해 이번 ‘2021 밀크 온 콘서트’를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올해 2회를 맞이한 만큼 더욱 풍성하고 다채롭게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이번 밀크 온 콘서트를 통해 우리 국산 우유와 유제품을 친근하게 느끼고 소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계 우유의 날은 올해로 21주년을 맞이했으며 전 세계 40여 개국이 참여하는 우유의 영양학적 가치를 알리고 우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유엔식량농업기구(FAO)에서 선포한 세계적인 기념일이다.



[소셜밸류= 허상범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허상범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