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뮤지컬 〈드래곤 하이〉, '웰컴 투 더 드래곤 월드' 이벤트 개최

방송·연예 / 오도현 / 2021-03-22 15:00:17
- 국립박물관문화재단, 브러쉬씨어터와 함께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 받아 개막공연 무료 초대!
- 우리 아이에게 나를 사랑해야 할 이유를 보여주는 가족 뮤지컬 ‘드래곤 하이’
[사진 제공 = 브러쉬씨어터]
[사진 제공 = 브러쉬씨어터]

국립박물관문화재단 극장 용(사장 김용삼, 이하 극장 용)과 가족 콘텐츠 문화기업 브러쉬씨어터 유한책임회사(대표 이길준, 이하 브러쉬씨어터)가 오는 5월 1일 가족 뮤지컬 <드래곤 하이> 개막을 기념하여 첫 회 공연 전 좌석을 가족단위 관객과 함께 나누는 이벤트 ‘웰컴 투 더 드래곤 월드(Welcome to the Dragon World)’를 개최한다.


‘웰컴 투 더 드래곤 월드’는 2021년 5월 1일부터 6월 20일까지 서울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되는 판타지 어드벤처 가족 뮤지컬 <드래곤 하이>의 첫 회 전 좌석을 초대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의 장기화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안고 살아가는 가족들과 문화예술을 접하기 어려운 문화소외계층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가족 뮤지컬 ‘드래곤 하이’는 남들과 다른 모습으로 태어난 하이가 자신의 모습에 대한 의문을 풀기 위해 용의 나라로 떠나는 용기 있는 모험을 담은 작품이다. 남들과 똑같지 않아도 자신만이 지닌 것을 소중하게 여기는 어린 하이의 모습을 통해 스스로를 사랑하는 법에 대한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웰컴 투 더 드래곤 월드’는 오는 4월 18일(일)까지 브러쉬씨어터 공식 네이버 블로그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게시물 ‘웰컴 투 더 드래곤 월드’에 연락처, 희망 티켓 매수, 우리 가족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원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관객을 초대할 예정이다.


브러쉬씨어터 이길준 대표는 “힘든 상황이지만 ‘드래곤 하이’의 따뜻한 메시지를 통해 가족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시간이 되길 기원하며 ‘웰컴 투 더 드래곤 월드’를 개최했다.”라며 “‘드래곤 하이’가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본 공연의 티켓은 인터파크 등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3월 29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전 석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족 뮤지컬 드래곤 하이>는 마스크 착용, 문진표 작성, 체온 모니터링, 객석 거리 두기 등 철저한 방역 및 예방 수칙 하에 공연될 예정이다.



[소셜밸류= 오도현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