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드뮤직 X 아이케이 신규앨범 ‘Get High' 발매

전시·박람 / 김미진 기자 / 2021-03-17 12:00:00
- ‘Today and rain', 'Long Night'에 이은 아이케이의 새 정규 앨범
- 캔디드뮤직이 기획한 언더그라운드 아티스트 협업 프로젝트 ‘Keep That Track'
- 음원유통사 캔디드뮤직 조준상 대표, “‘Keep That Track’을 시작으로 언더그라운드를 이끌 것.”
[사진 제공 = 캔디드뮤직]
[사진 제공 = 캔디드뮤직]

프로듀서이자 래퍼 아이케이가 3월 19일 신규앨범 ‘Get High’ 발매를 예고했다.


16일 캔디드뮤직 측은 공식 SNS와 조준상 대표의 개인 SNS를 통해 아이케이의 싱글 7집 “Get High”의 발매를 공식화했다.


아이케이의 새 정규 앨범 발표는 ‘Today and rain’이후 2개월 만의 일이며, EP앨범 ‘Long Night’을 발매한지 불과 보름 만의 일이다.


아이케이의 신규앨범 ‘Get High’는 캔디드뮤직 ‘Keep That Track’의 첫 번째 트랙으로, 작년 12월 ‘Good Youth’로 많은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았던 TUNECHILD 와 DJ 겸 유명 유튜버 ‘EDMMER’를 필두로 한 IAER 소속 래퍼 공도하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면서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앨범 발매와 동시에 캔디드뮤직에서 제작한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Keep That Track’ 은 캔디드뮤직에서 기획한 언더그라운드 아티스트 협업 프로젝트로, 캔디드뮤직에서 호스트 프로듀서와 함께 참여 아티스트를 모집하여 직접 음원제작 및 유통, 뮤직비디오 제작지원을 진행해 언더그라운드 아티스트들을 홍보하는 콘텐츠이다. 1대 호스트 프로듀서로는 아이케이가 선정되었으며, 3월 중 캔디드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에 티저영상이 올라올 것으로 보인다. 참가를 희망하는 아티스트는 캔디드뮤직 공식 SNS를 참고, 이 외에도 음원유통과 뮤직비디오 제작, 심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캔디드뮤직 조준상 대표는 2018년도 캔디드뮤직을 설립하여 꾸준히 언더그라운드 아티스트들과 함께 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Keep That Track’을 시작으로 언더그라운드를 이끌겠다고 포부를 밝힌 바 있다.



[소셜밸류= 김미진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미진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