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복되는 삶속에서 문득 떠오르는 일상의 감정을 담은 노래 ‘왜 이렇게 바쁜거야’
- 유니파이뮤직, “서로 터놓고 이야기하기에는 대화의 시간이 부족하다고 생각되는 혼자만의 허전한 마음을 담아”
![사진: ‘왜 이렇게 바쁜거야’ 커버 [제공 = 유니파이뮤직]](https://www.socialvalue.kr/news/data/20210218/p179590172275414_468.png)
삶의 다양한 이야기를 월간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전하고 있는 유니파이 프로젝트 6번째 이야기 '왜 이렇게 바쁜거야'가 2월 22일 발매되었다.
이번 디지털 싱글 '왜 이렇게 바쁜거야'는 반복되는 삶 속에서 문득 떠오르는 일상의 감정을 담은 노래로 대중에게 주목받고 있다.
‘왜 이렇게 바쁜거야’ 인트로를 듣는 순간 자연스럽게 리듬이 타지는 인디팝이다. 펑키한 리듬의 일렉기타와 베이스가 곡의 분위기를 주도하며, 반복되는 코드 패턴 위에 매력적인 보컬의 유니크한 음색이 귀를 사로잡는다.
기획사 유니파이뮤직은 이번 앨범은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평범한 하루를 표현하며, 누구나 한 번쯤 경험했을 만한 이야기로, 매일매일 바쁘게 살아가는 일상 속 문득 무료함이 밀려올 때 느껴지는 우리의 감정을 전하는 노래"라고 피력했다.
또한 "모두가 바쁘고 정신없이 살아가는 요즘 소소한 감정을 누군가에게 이야기하고 싶지만 서로 터놓고 이야기하기에는 대화의 시간이 부족하다고 생각되는 혼자만의 허전한 마음을 담았다"라고 덧붙였다.
'유니파이뮤직'은 '서로 다름 하나 되다'를 모토로 2008년 시작, 다양한 분야의 뮤지션과 교류하며 장르의 한계를 두지 않고 가능성 있는 콘텐츠를 위한 꿈과 비전을 함께 만들어 가는 것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이들은 지속 가능한 문화예술 활동을 추구하며 현재까지 활발한 공연과 월간 앨범을 기획 및 제작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유니파이 프로젝트’의 여섯 번째 이야기 ‘왜 이렇게 바쁜거야’는 2월 22일 오후 12시에 국내외 온라인에서 공개되어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소셜밸류= 허상범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