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캐슬준(Castle Jun), 24일 데뷔 싱글 '이 밤' 글로벌 동시 발매

전시·박람 / 허상범 기자 / 2021-02-24 13:00:00
캐슬준, 데뷔곡 '이 밤' 발매
[사진 제공 = 캐슬준]
[사진 제공 = 캐슬준]

가수 캐슬준이 24일 정오(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곡 '이 밤'을 발매하며 베일을 벗었다.


'이 밤'은 레트로와 밀레니얼 느낌이 공존하는 미디엄 템포의 모던락 곡이다.


소울메이트를 만나기 위해 자석에 이끌리듯, 미지의 목소리가 부르는 이 밤에 그녀를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는 환상적이며 로맨틱한 내용을 담고 있다.


'이 밤'에서 캐슬준의 보컬은 국내외적으로 독보적이다. 마시멜로와 같이 부드러운 미성이지만 특히 중, 고음에서 존재감과 매력이 빛나는 마성의 보이스를 지니고 있다.


캐슬준의 부드러운 음색이 인상적인 도입부는 서정적인 분위기로 곡의 시작을 알리고, 하이라이트로 향할수록 캐슬준의 폭발적인 감성과 가창력이 더해져 리스너들을 이 밤의 세계로 함께 물들인다.


또한 '다정'으로 솔로 데뷔해 음악적 매력을 선보여온 싱어송라이터 유정이 처음으로 프로듀싱 한 새 모습에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정은 “이번 앨범은 캐슬준의 유니크한 감성과 색깔을 오롯이 담아낸 앨범으로,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앞으로 캐슬준의 음악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캐슬준은 '이 밤' 발매와 동시에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소셜밸류= 허상범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허상범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