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통한 가상현실 체험 가능…하이엔드 오피스텔 어메이든 분양

건설·교통 / 소민영 기자 / 2022-06-15 17:37:45
▲하이엔드 오피스텔 어메이든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하이엔드 오피스텔 어메이든은 타 업체들과는 다르게 메타버스를 활용해 VR체험을 할 수 있도록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5일 하이엔드 오피스텔 어메이든 관계자에 따르면 양주옥정역이 바로 앞에 위치해 초역세권에 해당되는 이 오피스텔은 현재 분양 마감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요즘은 흔히 자기PR시대라고 불리며 특색있는 자기소개가 필요한데, 이에 맞춰 하이엔드 오피스텔 어메이든은 일반적인 조감도나 모형이 아닌 메타버스를 활용한 VR체험을 통해 주변 환경이나 내부의 구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어메이든 오피스텔은 기존의 전형적인 전시관을 운영하지 않고 메타버스와 VR을 활용해 방문객들이 어메이든의 입지 및 환경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따라서 직접 사업지에 찾아가 확인을 해보지 않아도 편안하게 확인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유럽식 중앙 정원인 파티오를 배치해 동 간의 거리를 벌려놓아 채광을 확보한 것은 물론이고 아름다운 내부의 조경이 자랑할 만한 거리다.

어메이든 오피스텔의 내부 공간도 호텔식 구조를 하고 있으며 호텔 스타일의 건식화장실 2개와 방 2개로 구성되어 가족 단위도 충분히 거주할 수 있다.

또한 전 실 모두 천정고 1.5미터 이상의 복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급 마감재를 활용하여 마감하여 프리미엄 감성을 담은 내부를 완성했다. 이와 함께 주민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도 충분하다. 옥상정원과 피트니스실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별도의 계절 창고도 제공하고 있다.

어메이든 오피스텔은 우선 GTX-C노선과 지하철 7호선 연장 소식이 들려오는 양주옥정역이 바로 앞에 있으며 호수공원과 중심상업지구가 가까이 있다. 편리한 교통과 생활환경은 물론이고 푸르른 녹지공간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입지를 갖추고 있어 입지조건이 좋다.

아울러 도보로 갈 수 있는 초·중·고등학교가 무려 8곳이나 있어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는 교육환경도 갖추고 있어 관심도가 높게 나타난다.

이렇게 내·외부 조건이 좋은 것은 물론 아파트가 아니라 오피스텔로 분류가 되어 있다는 것도 큰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오피스텔이기 때문에 아파트와 달리 전매제한이라거나 각종 규제 등도 자유로울 수 있다.

연이어 어메이든의 상업시설이 오픈 예정인데, 옥정중앙역, 호수공원, 중심 상권 등의 배우 수요가 뛰어나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상업시설은 공간특화 및 설계를 특화하여 지상층 내부에 중앙정원을 설계하여 자연스럽게 유입인구를 증가시켜 출입구를 배후 중심상권과 호수공원 쪽으로 둬 유동 인구의 유입을 유도한다. 또한 입주민의 출입이 반드시 중앙정원을 거쳐가도록 설계하여 상권 시설로의 접근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하이엔드 오피스텔 어메이든은 메타버스 VR체험은 물론이고 방문객들을 위해서 와인, 복권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