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두실역 코오롱하늘채 나인웨스트 조감도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지역주택조합아파트 두실역 코오롱하늘채 나인웨스트에 총 562세대 대단지로 들어선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선호도 높은 중소형 59형과 84A, B형으로 건설되는 해당 아파트는 59형은 미니 테라스, 84A, B형은 현관에서 바로 이동이 가능한 클린룸과 홈오피스, 가변형 평면구조 등 특화설계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명문학군 인프라를 품은 단지로 학부모 세대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인근에는 도보 2분 거리에 두실초등학교가 위치하고 있고 구서초, 남서초, 장서초 등도 가깝다. 아울러 유치원과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등 학교가 주위에 인접해 있다.
이어 주변에 생활상 불편함이 없는 생활 인프라도 갖추고 있다. 도보권에 자리한 이마트 금정점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동래점, 금정구청 등 각종 대형마트와 백화점, 관공서 모두 가깝게 자리한다. 금정산, 온천천 산책로, 범어사, 오륜동 호숫가 등을 통해 그린 라이프도 누릴 수 있다.
부산도시철도 1호선 두실역과 가까운 초역세권을 이루고 있으며 종합버스터미널이 근거리에 위치하고 구서IC를 통한 양산, 김해 등 인접지역 접근성이 높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조합원 가입 시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무주택자와 국민주택규모(85㎡) 이하 1주택 소유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등 다양한 이점을 갖춰 내 집 마련의 대안책으로 떠오르고 있기도 하다.
두실역 코오롱하늘채 나인웨스트는 1군 건설사인 코오롱글로벌에서 시공을 맡을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정보는 홍보관과 홈페이지에서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