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파리바게뜨가 조각 케이크 구매 후 매장 객석에서 즐기면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한다./사진=파리바게뜨 제공 |
[소셜밸류=김하임 기자] 파리바게뜨가 조각 케이크 구매 후 매장 객석에서 즐기면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리바게뜨의 자체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와 달콤한 디저트의 페어링을 제안하는 ‘커피 앤 케이크(COFFEE&CAKES)’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커피와 디저트의 페어링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맛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는 파리바게뜨의 베이커리 제품, 특히 케이크와 함께 먹으면 더 깊은 향미를 느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파리바게뜨 조각 케이크를 구매한 후 매장 객석에서 먹으면, 조각 케이크 1개당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 로 만든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바게뜨의 자체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와 달콤한 케이크의 페어링을 더 많은 고객분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무더운 여름철에 시원하고 쾌적한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커피와 케이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지난 4월 자사 베이커리와 페어링에 특화된 커피를 제공하고자 자체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의 원두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또한 ‘커피 앤 케이크(COFFEE&CAKES)’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베이커리뿐만 아니라 커피 카테고리에서도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