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망 확충으로 접근성 높인 하운드 속초 블루스테이 분양

건설·교통 / 소민영 기자 / 2022-06-16 09:00:22
▲속초에 들어서는 하운드 속초 블루스테이가 분양을 하고 있다.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강원도 속초시 일대에 들어서는 생활형 숙박시설 ‘하운드 속초 블루스테이’가 지난달부터 분양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속초는 현재 관광객 수가 연 2천만 명을 돌파하는 등 국내 대표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하운드 속초 블루스테이는 주변에 속초중앙시장, 아바이순대타운 등 먹거리와 즐길거리 뿐만 아니라 인근에 대포항 등 주요 항구를 두고 있어 관광객 수요가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도보 4분 거리에 속초해수욕장이 있으며 주변에 상업시설과 선사유적지, 자연박물관 등의 볼거리까지 다양하다.

여기에 교통망 확충으로 관광객의 접근성을 더욱 높일 것으로 전망된다. 속초 고속버스터미널, KTX 속초역(예정) 등 대중교통 접근성이 높고, 동서고속화철도(2027년 준공), 동해북부선 등 인프라 확충으로 교통 환경이 더욱 편리해질 예정이다.

아울러 차를 타면 국제여객터미널까지는 10분, 국제공항까지는 20분 내에 이동이 가능하다.

속초에 대형 워터파크를 비롯해 65m 높이의 대관람차와 지상의 테마시설이 들어설 예정인 만큼 앞으로 속초의 관광산업이 더 커질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하운드 속초 블루스테이는 야놀자클라우드코리아 브랜드 호텔 라인업 중 프리미엄 호텔라인으로 새로운 고객 경험과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이상적인 숙박공간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생활형 숙박시설 하운드 속초 블루스테이는 지하 5층~지상 20층 규모로 조성되며 A타입부터 D타입까지 원룸과 1.5룸, 2룸 등 총 5개 타입의 323실을 공급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