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캐스퍼와 함께하는 연말 이벤트 진행

자동차·기계 / 최연돈 기자 / 2025-12-08 16:21:12
소원트리·미니게임·굿즈 공모전 등 5가지 프로그램
연말 고객 참여 확대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현대자동차가 엔트리 SUV 캐스퍼와 함께하는 연말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현대차는 8일부터 26일까지 ▲Hello 2026! 소원 트리 이벤트 ▲미니게임 ‘산타 디보와 함께 선물을 배달해주세요!’ ▲캐스퍼 굿즈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공개 및 사전예약 ▲캐스퍼 with 조구만 신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 ▲홀리데이 콘셉트 월페이퍼·카카오톡 테마 배포 등 총 5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현대차, ‘캐스퍼와 함께하는 연말 이벤트’ 이미지/사진=현대차 제공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월 캐스퍼 출시 4주년을 맞아 진행된 생일파티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은 데 힘입어 마련됐다. 고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연말 경험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Hello 2026! 소원 트리 이벤트’는 캐스퍼 홈페이지에서 새해 소원을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고객들의 소원이 일정 수량 모일 때마다 미니 전구가 순차적으로 점등되고, 1,000개의 소원이 모이면 트리 최상단 디지털페이스 별이 켜지며 완성된다. 참여 고객 중 300명을 선정해 ‘2026 캐스퍼 with 조구만’ 캘린더를 증정한다.

 

‘산타 디보와 함께 선물을 배달해주세요!’ 미니게임은 캐스퍼 일렉트릭의 1회 충전 주행거리인 315km를 기반으로 설정된 코스를 산타 디보가 주행하며 선물을 배달하는 콘셉트의 게임이다. 총 3개 미션 지점을 통과할 때마다 자동으로 경품 응모가 이뤄지며, 최단 기록 달성자에게는 신라 호텔 숙박권이 제공된다. 디보는 캐스퍼 일렉트릭 2열 도어에 새겨진 디지털 페이스 캐릭터로, 캐스퍼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상징한다.

 

또한 ‘제1회 캐스퍼 굿즈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7개가 공개되며, 대상 수상작인 ‘디보 시트백 수납함’은 사전예약이 진행된다. 차량 내 공간 활용을 높인 해당 굿즈는 운전석·조수석 뒤에 부착해 다양한 물품을 보관할 수 있다.

 

캐스퍼 with 조구만 신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에서는 차량용 목베개, 액막이 인형, 모니터 피규어, 쿠션 담요, 선글라스 클립 등 5종의 협업 굿즈가 공개되며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최대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골라담기 세트·Hello 2026 세트 상품 구매 시 추가 할인도 제공된다.

 

현대차는 이와 함께 홀리데이 콘셉트의 조구만 월페이퍼와 카카오톡 테마를 무료 배포하며 고객들의 연말 감성 콘텐츠 수요에도 대응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캐스퍼 온라인은 단순 차량 구매를 넘어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경험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2025년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다양한 즐길거리와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