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운지 ‘추억 길드 소환 이벤트’ 참여 시 추첨 통해 초청권 제공
스페셜 게스트 비비 초청, 사전 빌드 시연, 개발진 토크 세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넷마블은 오는 24일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이용자 초청 ‘프리뷰 데이’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프리뷰 데이’는 출시 전 이용자들에게 신작을 소개하고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현장에서 함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넷마블 사옥 지타워 2층 컨벤션홀에서 진행된다.
![]() |
▲넷마블이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이용자 초청 ‘프리뷰 데이’를 개최한다 |
행사에는 스페셜 게스트 비비 초청과 함께 사전 빌드 시연, 개발진과 함께하는 토크 세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16일 자정 전까지 프리뷰 데이 특설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결과는 17일 개별 안내된다.
세븐나이츠 리버스 네이버 라운지에서 ‘추억 길드 소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원작에서 소환하고싶은 추억의 길드를 게시글, 댓글로 작성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프리뷰 데이’ 초청권을 제공한다.
한편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해 개발 중이다.
현재 세븐나이츠 리버스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며, 앱마켓·공식 브랜드사이트·네이버 라운지 등을 통해 참여 시 ‘전설 등급 레이첼’ ‘영웅 소환 이용권 10장’ ‘100만 골드’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한다.
2014년 3월 출시된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는 화려한 그래픽과 연출, 500여 종 이상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게임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기록한 바 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