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여·마천역 더블 역세권 송파 롯데캐슬 시그니처몰 오는 16일 분양

건설·교통 / 소민영 기자 / 2022-06-14 15:55:27
▲거여마천 뉴타운에 롯데캐슬 시그니처몰이 오는 16일 분양을 진행한다.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5호선 거여역과 마천역 인근에 위치하여 더블 역세권이라고 평가받는 거여마천 뉴타운에 롯데캐슬 시그니처몰이 지난 5월 16일 홍보관을 개관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캐슬 시그니처몰은 송파 초역세권에 3,144세대 직접 고정수요를 가지고 있으며 거여마천 뉴타운의 약 2만여 세대 배후 수요가 기대되는 상가이로 오는 16일부터 분양을 시작한다.

분양 관계자는 “롯데캐슬 시그니처몰은 강남권 신주거 단지로 거듭나 소비력이 강한 평형 구성을 가지고 있어 장기적인 수익을 기대할 만한 상가다”라며 “주변에는 스타필드 가든파이브 등 대형 쇼핑몰이 있어 주거 고객뿐만 아니라 쇼핑몰로서 집적 이익을 누릴 수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라고 설명했다.

송파 롯데캐슬 시그니처몰은 우수한 교통 인프라도 갖추고 있는데 5호선 거여, 마천역의 더블역세권 뿐만 아니라 위례트램선, 위례신사선도 개통이 예정되어 있으며, 서울 외곽 순환도로, 수서역(SRT)인근에 위치해 압도적인 송파 초역세권의 교통프리미엄과 더불어 송파 역세권을 대표하는 퍼스트 랜드마크 롯데캐슬의 브랜드 프리미엄을 더해 독보적 스트리트몰의 가치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송파구 거여동에 “위례 길병원”을 신설하는 위례 신도시 의료복합용지 개발 사업이 순항 중이라는 말과 함께 2024년 착공이 예상되는 만큼 송파 롯데캐슬 시그니처몰의 프리미엄 가치가 더욱 기대되는 가운데, 특히 인근 E편한 세상 상가와 연결되는 ‘초연결 스트리트형 상가’가 완성될 것이라는 평가 또한 받고 있다.

송파 롯데캐슬 시그니처몰은 프리미엄 상가에 맞는 상품성도 갖추고 있는데, 분양 관계자는 “송파 롯데캐슬 시그니처몰은 카페 및 고급 리테일샵 등에 사용되는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적용했고 냉·난방시스템이 인테리어에 포함되어 있어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메리트를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직접 수요인 시그니처 롯데캐슬아파트의 1,945세대가 소비력이 강한 평형으로 평가받는 25~34평형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는 만큼 높은 수요를 가진 고객들이 상가를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어 안정적이고 장기적인 수익이 기대되는 상가”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상가 분양 관련 내용은 관련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방문 상담은 홍보관에서 가능하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