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제 옥산 어반트리 조감도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전라북도 김제에 10년 민간 장기 임대 아파트 '김제 옥산 어반트리'가 이번 5월에 공급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제 옥산 어반트리'는 비규제 지역에 해당되고 10년 민간 장기 임대 형태로 공급되기 때문에 별도의 청약 통장 및 주택 유무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접수 및 계약이 가능하다.
5월에 공급을 앞두고 있는 이 아파트의 단지 규모는 지하 1층부터 지상 최대 18층으로 총 3개 동으로 되어있다.
세대 내부는 전용 면적 84㎡ A, B, C, D 4가지 타입에 대부분의 세대에 4BAY설계가 적용되고 단지 내에는 입주민 전용 프리미엄 커뮤니티센터를 적용해 휘트니스 센터 외에도 작은 도서관, 키즈 스테이션 등이 들어서고, 별도의 경로당 시설도 마련된다.
아울러 단지 내 주차장에는 2.5M 광폭 주차장 설계가 되어있어 여유로운 주차가 가능하다.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가까이 이용할 수 있다. 사업지 인근 농협 하나로 마트를 비롯해 김제중앙병원, 김제 시청, 김제 전통시장, 문화예술회관, 농협, 김제시 보건소 등 이용이 편리하며 차량 10분 거리 내 성산공원, 구산공원, 김제시민운동장 등 각종 공원이 가까이 위치해 이용하기 좋다.
편리한 교통 환경도 눈여겨 볼만하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벽지산로와 동서로를 통해 김제 시내는 물론 주변 인근 도시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종합 버스터미널과 김제역이 위치해 광역 대중 교통망도 이용이 편리하다.
게다가 자녀 교육에 필요한 교육 환경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인근에 김제 중앙중학교, 김제초등학교, 김제농생명마이스터 고등학교, 김제고등학교, 김제중학교, 김제여자고등학교 등이 위치해 자녀 통학이 편리하다.
임대 보증금 또한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해당 아파트는 주택도시보증공사(HUG)보증으로 임차인 임대 보증금을 안전하게 보호 받을 수 있으며 계약 이후에는 자격 조건에 제한 없이 임차권 전매가 가능하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