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씨케이디 개런티드, 고기능 기미잡티 케어 ‘비타씨테카’ 신제품 내놔

생활문화 / 김재용 기자 / 2024-03-08 15:48:31
요즘 대세인‘시카테카 샷 에센스’를 더한‘기미잡티 샷 마스크’
노란톤, 브라운톤, 흑톤에 1타 3톤 ‘트리플 흔적 패치’ 등 2종
▲종근당건강 씨케이디 개런티드, 고기능 기미잡티 케어라인 ‘비타씨테카’ 신제품 2종 출시

 

[소셜밸류=김재용 기자]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디 개런티드)’가 기미잡티 케어라인 ‘비타씨테카’의 신제품 ‘기미잡티 샷 마스크’와 ‘트리플 흔적 패치’ 2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업계에 따르면 최근 기미잡티 관리를 위해 특별한 케어 제품을 찾는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건강한 피부를 오래 유지하고 싶은 욕망이 4050뿐만 아니라 2030 세대까지 전 연령에서 화두가 되면서 더 효과 좋은 신제품을 사용하려는 움직임이 늘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씨케이디 개런티드 신제품인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는 이런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출시한 신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하이드롤라이즈드 해면에 시카 성분을 레이어링한 결정체인 ‘시카테카 샷 에센스’와 DMS의 순도 99% 고순도 비타민C, 고농축 미백 성분을 담은 하이드로겔 구조의 마스크다.

 

실제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 제품 사용자들은 ‘눈에 띄던 기미, 잡티가 줄어든 것 같다’ ‘피부가 밝고 화사해진 것 같다’ ‘거친 피부결이 부드러워진 것 같다’ 등 높은 제품 만족도를 보였다.

 

기미잡티 샷 마스크와 함께 출시한 ‘비타씨테카 트리플 흔적 패치’는 만성 흔적으로 오랫동안 고민한 제품 기획자가 직접 자신의 피부 고민을 바탕으로 만든 제품이다. 노란톤·브라운톤·흑톤 3가지를 모두 케어하는 트리플 톤 흔적 패치로, 이른바 ‘1타 3톤’ 케어 패치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비타씨테카 트리플 흔적 패치’도 사용 후 ‘칙칙하고 검었던 피부톤이 개선된 것 같다’ ‘노랗던 피부톤이 개선된 것 같다’ ‘피부 흔적이 개선된 것 같다’ 등의 호평이 잇따랐다.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톱 모델 한혜진과 함께한 비싸티테카의 신제품 화보도 공개했다.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최근 론칭 이후 첫 브랜드 전속 모델로 한혜진을 발탁했다. 화보 속 한혜진은 싱그러운 노란색 원피스를 입고 티 없이 맑은 피부를 자랑한다.

 

한혜진이 평소 철저한 자기 관리 및 건강한 피부와 라이프스타일로 여성들의 롤모델로 꼽혀온 만큼, 신제품 화보 속 모습이 티 없이 맑은 비타씨테카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 나온다.

 

조영한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장은 “최근 스피큘 성분 함유 화장품이나 고기능 제품에 대해 소비자들의 사용 장벽이 낮아지면서 씨케이디 개런티드에서 ‘붙이는 뷰티 디바이스’ 콘셉트를 비타씨테카 라인에 처음으로 차용해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자기 관리의 끝판왕 한혜진처럼 비타씨테카 신제품을 사용해 소비자들도 집에서 전문적인 기미잡티 케어를 손쉽게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는 출시 소감을 언급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