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비전홈 쇼케이스’ 4월 8일까지 진행
무료 세무, 부동산, 외환 상담 등 금융 컨설팅 찬스
![]() |
▲신한은행과 골프존 콜라보 '골프존 비전홈 쇼케이스' 이미지/사진=신한은행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골프존과 함께 미래금융공간 ‘디지로그 브랜치 서소문’에서 골프존 비전홈 출시에 맞춰 콜라보 마케팅 ‘골프존 비전홈 쇼케이스’를 4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골프존 비전홈은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게임을 시간과 장소 상관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로 자이로센서가 탑재돼 있고 볼 없이도 실제 볼을 치는 리얼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임팩트볼이 탑재돼 있다.
이번에 신한은행과 골프존이 함께 진행하는 쇼케이스는 골프존 비전홈을 브랜치 내에 설치해 점주 내 고객들이 점심시간이나 유휴 시간 등을 활용해 골프존 비전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무료 세무, 부동산, 외환 상담 등 금융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이번 행사뿐 아니라 3월 21일부터 4월 1일까지 ‘우리 동네 니어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디지로그 브랜치 서소문’을 방문해 골프존 비전홈 니어왕 대회에 참여하고 순위에 따라 신제품을 경품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종 업종과의 콜라보를 통해 재미있는 고객 경험 확대뿐만 아니라 금융의 접근성을 확대하기 위해 ‘디지로그브랜치 서소문’에서만 이용 가능한 무료 세무, 부동산, 외환 상담 등의 금융 컨설팅 혜택을 지속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기존 신한은행이 갖는 신뢰의 이미지에 더해 즐거운 은행, 재미있는 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