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테디팰리스 리조트가 특별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DL E&C(구 대림산업)가 시공하고 국내 설계분야 1위 업체인 ㈜삼우가 설계한 ‘테디팰리스 리조트’가 즉시 입주 가능한 세대에 대해 특별 공급에 나선다.
제주도에 위치한 테디팰리스는 제주공항에서 중문 방향으로 약 30분 정도 거리에 있는 테디벨리 골프장 내에 프라이빗 단지다. 제주 영어교육도시와 약 10분 가량 걸리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걸 스프린터 차량으로 영어교육도시 내 학교까지 운행하는 전용 스쿨버스를 운영하고 있어 특히 국제학교 학부모들의 입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지상2층 단독형(271㎡) 26세대, 지상 3~4층 빌라형(182㎡, 207㎡) 164실로 이루진 대규모 리조트로 주변에는 생태습지와 오름, 곶자왈이 가까이 있어 천혜의 자연 환경을 자랑한다.
이 단지는 높은 조망권을 고려해 거실, 방, 주방을 앞쪽으로 배치하여 설계됐으며, 단독형의 경우 10m 폭의 조망창, LDK 통합 대형 거실공간, 멀티바, 옥외 데크 등의 옵션이 있어 입주자의 취향이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연립형은 개방감을 주기 위해 거실과 주방을 오픈한 구조로 설계되었다. 단독형과 연립형 모두 TV, 냉장고, 세탁기, 전기쿡탑, 전자레인지, 침대 등 고가의 필수 가전, 가구들을 풀옵션 기본 제공하고 있어 프리미엄 주거공간을 원하는 입주자들에게 더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구입 시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종부세 등 세금 부담이 적고, 법인사업자의 경우 높은 비율의 대출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관광진흥법상 콘도미니엄으로 분류돼 정부의 부동산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다 보니 제주국제영어학교 학부형들과 복리후생의 목적으로 리조트를 찾는 법인회사들에 의한 분양률이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