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어 시 115Lv 레전더리/에픽/태초 등급 무기 업그레이드 재료 지급
아바타, 크리쳐, 이모티콘 등 다채로운 ‘이누야샤’ 컬래버 콘텐츠 공개
신규/복귀 이용자 대상 넥슨플레이 이벤트 진행…최대 2만 넥슨캐시 지급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넥슨은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신규 레이드 ‘만들어진 신 나벨’을 업데이트하고,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이누야샤’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만들어진 신 나벨’ 레이드는 최종 보스 ‘나벨’에 맞서기 위해 12인 공격대가 7×7 그리드 형태의 전장을 순환하며 ‘아니마’ ‘엘디르’ ‘모리’ 등 다양한 보스를 순차적으로 공략해야 하는 최상위 콘텐츠다.
![]() |
▲넥슨이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 신규 레이드 ‘만들어진 신 나벨’을 업데이트했다./사진=넥슨 제공 |
보스마다 각기 다른 패턴을 파훼하기 위해서 ‘가드’ 시스템을 활용해 적의 특수 공격을 방어하고, 공격대 버프를 통해 다른 파티의 전투에 ‘간섭’의 형태로 개입한다. 또 강화된 적을 우선 순위에 따라 전략적으로 나눠 상대하는 등 공대원들 간의 유기적인 협력이 요구된다.
레이드 클리어 시 115Lv 레전더리/에픽/태초 등급 무기에 추가 옵션을 부여할 수 있는 ‘무지한 권능의 잔재’를 비롯해 신규 악세서리/특수장비 115Lv 융합석 등 고가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이누야샤’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추가했다. 전 직업군 ‘이누야샤’ 컬래버 아바타를 선보인다. 오는 6월5일까지 던전 플레이를 통해 누적 출석을 달성하면 ‘SD 유가영 크리쳐 상자’ ‘이누야샤 1차 각성 컷신 선택 상자’ ‘이누야샤 레전더리 카드 선택 상자’ 등 보상을 증정한다.
또 벨마이어 남부 지역 곳곳에서 등장하는 히든 상점을 통해 ‘이누야샤 유니크 카드 선택 상자’ ‘SD 이누야샤 크리쳐 상자’ ‘이누야샤 이모티콘 선택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다음달 1일까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만들어진 신 나벨의 새겨진 기억 속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나벨 레이드’ 액트 퀘스트, 가이드, 던전 클리어 시 ‘종말의 계시’를 지급하고, ‘나벨 레이드’ 클리어 시 무기에 닉네임을 새길 수 있는 아이템인 이명 각인권, 한정 칭호, 오라 등 명예 보상을 제공한다.
이외 다음달 15일까지 신규 및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이벤트 캐릭터 생성, 중천 상급 던전 클리어 등 미션을 완수하면 최대 2만 넥슨 캐시를 지급하는 넥슨플레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던파’는 신규 시즌 중천 업데이트에 힘입어 지난달 28일 더로그 기준 PC방 점유율 7.32%를 달성하며 RPG 부문 1위에 올라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다. ‘던전앤파이터’ 신규 레이드 ‘만들어진 신 나벨’ 업데이트 및 ‘이누야샤’ 컬래버레이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