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보자기 피자박스부터 새해 덕담 봉투까지… 설 명절 맞이 특별 이벤트 전개

생활문화 / 소민영 기자 / 2026-02-09 14:35:48
▲도미노피자가 ‘설 특별 피자박스 및 새해 복 봉투’를 진행한다./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도미노피자가 올해 설 명절에만 만나볼 수 있는 ‘설 특별 피자박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13일부터는 ‘새해 복 봉투’ 제공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이번 설 명절에만 선보이는 ‘설 특별 피자박스’는 이날부터 22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 피자박스는 고급스런 보자기 이미지를 피자박스에 구현하여 도미노피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이 설 선물을 갖고 돌아가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만 19세 이상 자사앱 회원을 대상으로 모든 피자(L,M) 자사앱 방문 포장 주문시 새해 복 봉투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13일에 진행한다. 이 봉투는 도미노피자 로고와 함께 응원, 행복 등 설날에 주고 받을 수 있는 덕담이 적혀 있어 연휴 기간 가족, 친구 끼리 나눌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지난 2025년에도 추석의 의미를 담은 가윗날 피자박스, 2024년에는 한글날 맞이 특별 피자박스를 선보이는 등 한국적 아름다움을 피자박스에 지속해서 접목해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끌기도 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