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부터 소진시까지 고품질 커피를 990원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
![]() |
▲파리바게뜨, 100% 스페셜티 아메리카노 착한가격 990원 행사 |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파리바게뜨가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의 아메리카노 메뉴를 혜택가인 99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 시대를 맞아 좋은 품질의 맛있는 제품을 혜택 가격으로 선보이는 ‘착!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는 100% 스페셜티 커피만을 사용하는 고품질의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커피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파리바게뜨는 행사 기간 동안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아메리카노(HOT/ICE)를 990원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며 온라인(딜리버리, 픽업) 구매 시는 적용되지 않는다.
‘카페 아다지오’는 베이커리뿐만 아니라 커피도 가장 맛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2015년 선보인 파리바게뜨의 자체 커피 브랜드라고 소개했다.
국제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가 정한 커피 품질 평가 기준에 따라 전 세계 상위 7%를 차지하고 있는 스페셜티 원두만을 100% 사용하고 있다. 게다가 최적의 원두 배합과 자체 미디엄 다크 로스팅을 통해 특유의 진하고 고소한 풍미와 긴 여운이 매력적이다.
파리바게뜨는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지난 2월부터 ‘착!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가성비 빵 7종과 가성비 케이크 4종을 출시하는 등 착한 가격 제품을 꾸준히 내놓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100% 스페셜티 커피인 ‘카페 아다지오’의 우수한 품질을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물가 시대에 품질 좋은 제품을 착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의미도 더했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