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인프라 갖춘 ‘(가칭)신촌 호반써밋’ 공급

건설·교통 / 소민영 기자 / 2022-07-11 09:00:54
▲서울 아현뉴타운에 ‘(가칭)신촌 호반써밋’을 공급에 나선다.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서울시 마포구 아현뉴타운에 풍부한 인프라를 갖춘 ‘(가칭)신촌 호반써밋’ 아파트가 실수요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가칭)신촌 호반써밋 아파트는 서울시 마포구 염리동 일원에 ▲전체면적 35,051㎡ ▲연면적 189,596㎡로 지하 2층부터 지상 35층까지 10개 동으로 건립된다.

이 아파트는 공공 주택 416세대와 일반분양 804세대까지 총 1220세대를 공급하며 세대 단위는 59㎡, 84㎡의 중소형 타입으로 마련된다. 59㎡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4Bay 설계와 84㎡의 세대 분리형 타입으로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고급 가전제품을 풀옵션으로 무상 제공해 주거 편의성을 높여준다.

판매시설과 부대 복리시설로 단지 내 지상 1~2층에 스크린 골프장, 사우나 및 스파 등 프리미엄 시설이 마련된다. 아울러 자녀를 위한 스마트 독서실, 작은 도서관 등을 조성하며 보육시설, 스쿨버스 대기실, 친환경 테마의 어린이 놀이터도 조성된다.

이 외에도 특화 조경 설계로 숲을 가져다 놓은 듯한 건강 산책로, 야외 북카페 등 다양한 시설을 즐길 수 있다.

단지 내 시설도 탄탄하지만 편리한 교통과 우수한 교육환경, 생활 인프라는 이목을 끌고 있는 주요 이유라고 할 수 있다.

해당 아파트는 단지 내에서 도보 약 1분 거리에 2호선 이대역이 위치하고 6호선 대흥역, 5호선 애오개역, 경의·중앙선 신촌역이 가까운 거리에 자리 잡고 있다. 총 4개의 지하철역과 인접한 쿼드러플 역세권을 자랑한다.

또한 아현초·중, 한성중·고교를 걸어서 통학할 수 있고 인근에는 서강대와 연세대, 이화여자대학교 등 명문학군이 자리 잡고 있으며 신촌 문화거리와 신촌 현대백화점, 신촌 세브란스 병원과의 시설들이 인접하여 교육과 생활 시설 등이 골고루 갖춰져 있다.

한편 (가칭)신촌 호반써밋 아파트의 주택홍보관은 서울시 서대문구 신촌로에 위치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