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고급주거 ‘폴스타인 논현’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현대사회에 들어서 사람들의 개인여가생활, 주거생활, 식생활 등 소비하는 수준이 높아진 가운데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소비 스타일이 다양해지고 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그 중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가 제공되는 럭셔리 주거 공간이 각광받고 있는데 소득 수준이 높아진 서울 강남권에는 편의 시설과 문화 시설이 다양한 고급 럭셔리 오피스텔이 떠오르고 있다.
강남고급주거 ‘폴스타인 논현’은 직주근접, 문화시설 인접이라는 점에서 강남 최중심 입지다. 많은 수요자들이 환승 없이 출퇴근할 수 있는 도보 3분 거리에 9호선 언주역과 인근에 7호선 학동역 등 두 노선의 지하철 또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신사동 가로수길, 압구정 로데오, 코엑스, 갤러리아 백화점 등의 문화 중심지가 인접해 있다.
폴스타인 논현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프라이빗하게 누릴 수 있는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한다. 조식·비서·버틀러·메이드 서비스 등과 같은 호텔 컨시어지 서비스를 주거 공간에서 누릴 수 있으며 프리미엄 대형 골프 스튜디오를 비롯한 피트니스·GX룸·필라테스룸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지하 5층부터 지상 19층으로 총 99실의 오피스텔과 근린 생활 시설을 조성하고 있으며 오피스텔 전용 37~142㎡의 면적을 공급한다. 이는 2~3인이 거주하기 용이한 2룸 3베이 구조다.
최근 금리 인상으로 인하여 신규 공급되는 단지의 분양가는 더욱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러한 부동산 시장의 흐름으로 인해 강남고급주거 폴스타인 논현에 대한 문의가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정부가 부동산 규제를 강화하고 있는 아파트가 아닌 오피스텔이라는 점과 100실 미만의 규모로 전매 제한이 없다는 점에서 부동산 규제에 대한 반사이익도 기대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