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겨울 파격할인 행사 착수...백신 3차 접종자·코로나 완치자에 '혜택준다'

ESG경영 / 이승우 기자 / 2022-02-07 13:18:59
일주일살기, 보름살기, 한달살기로 기간별 고객 선호에 맞게 선택
하이원 그랜드호텔, 팰리스호텔, 마운틴 등에서 서비스 착수

▲하이원리조트 전경/사진=강원랜드

 

[소셜밸류=이승우 기자]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가 겨울 특별 행사를 실시한다.

 

하이원리조트가 정부 3차 백신 접종 독려 정책을 장려하고 일상으로의 회복을 기원하기 위해서 '코로나19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3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약  2500만 명에 달하는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 완료자와  60여만 명의 완치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그동안 누리지 못했던 겨울 여가를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으로 준비했다.

 

코로나19  특별 프로모션 상품 이용을 위해서는 신분증과 백신 3차 접종 증명서 또는 코로나 완치 확인서를 지참해야 한다.

 

이와 함께 하이원은 코로나로 인한 환경 변화에 발맞춰 자연을 벗 삼아 워케이션과 재택근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달처럼 하루살기' 패키지를 연중 상시 선보인다.

 

달의 자전주기가 30일이라는 것에서 착안해 만든 이 패키지는 '바쁜 현실의 삶에서 잠시 벗어나 힘든 하루를 보낸 스스로에 대한 위로와 휴식'이라는 스토리를 부여해 장기 투숙 상품으로 기획했다.

 

구성은 일주일살기, 보름살기, 한달살기로 기간별 고객 선호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이용 가격은 일주일살기 399천원부터 한달살기 899천원으로 투숙 장소에 따라 상이하다. 하이원 그랜드호텔, 팰리스호텔, 마운틴 콘도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승우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