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종건, 아라트라움이 시공 및 무궁화신탁 책임 준공
뉴코아 아울렛,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 등 동암역 인근 인프라 갖춰
![]() |
▲동암역 인피니엄 4월 분양/사진=동암역 인피니엄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주거형 프리미엄 오피스텔 ‘동암역 인피니엄’이 지난 8일부터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동암역 인피니엄’은 아파트 대비 청약 조건 완화로 수요자 접근이 용이하고 주택담보대출이 최대로 가능하다.
‘동암역 인피니엄’은 초고층 풀옵션 아파트형 오피스텔로 인천 및 경기 서부 최대 상업이 잘 발달된 동암역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다. 대한종건, 아라트라움이 시공하고, 무궁화신탁이 책임 준공한다.
동암역 인근에는 뉴코아 아울렛,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 가천대 길병원, 인천성모병원, 홈플러스, 십정초, 하정초, 동암초, 동암중 등 각종 생활 인프라도 갖춰져 있다.
또한 경인로(46번 국도)와 인접해 가좌IC를 통한 수도권 제 1순환고속도로, 경인고속도로 진출입이 용이하다. 게다가 1호선 동암역 160m(도보 2분) 이내에 있고, 버스정류장 2개소(동암역,동암 남부역)가 갖춰져 있어 교통도 용이하다.
역세권 입지로 직장인, 부평지하상가 및 중심 상업지 근로자 등 수요 확보가 용이하고, 십정 3구역 재개발 사업도 가속화될 예정이다.
지난 8일부터 분양을 시작한 동암역 인피니엄은 인천시 부평구 십정동에 위치해 있다. 일반상업지역 및 과밀억제권역에 속해 있으며 대지면적은 총 1,415.20㎡(428.09평). 연면적 17,668.55㎡로 지하 2층~지상 19층으로 지어진다.
총 160호실에 대해 분양이 진행되며 근린생활시설은 2개 호실, 실내 구조는 총 7타입이 있다. 주차대수는 70대, 자주식 81대로 총 151대가 가능하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