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쿠팡 제공. |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쿠팡(대표 강한승·박대준)은 19일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세이도'를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시세이도는 150년 역사의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다. 그동안 국내 공식 유통 채널은 백화점과 온라인 백화점몰 등이었다. 이번 쿠팡 C.에비뉴 입점을 통해 마트 등 다양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던 시세이도 매스티지 제품은 물론 백화점이나 면세점에서 살 수 있었던 프레스티지 제품도 로켓배송으로 구입할 수 있게 됐다. C.에비뉴에서 판매하는 시세이도 프레스티지 제품은 모두 본사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정품이다.
쿠팡은 이번 론칭 기념으로 이달 25일까지 프로모션을 열고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트 3 2종 세트, 바이탈 퍼펙션 화이트 리바이탈라이징 3종 세트, 더 퍼펙트 프로텍터 3종 세트 등 쿠팡 단독 최저가 매칭 기획세트를 판매한다. 이외 이달 23일 10% 추가 할인과 함께 별도 다운로드 4000원 쿠폰(5만원 이상 구입) 등 혜택도 많다.
쿠팡의 C.에비뉴는 프리미엄 브랜드 온라인 편집숍이다. 에스티로더·맥·록시땅·샹테카이 등 럭셔리 뷰티와 여성·남성·유아동 패션까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제안한다. 무료 배송과 무료 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시세이도 프레스티지 본사 상품에 쿠팡이 제공하는 우수한 쇼핑 경험을 더해 우수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쿠팡은 C.에비뉴에서 고객이 원하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선택폭을 넓히는 한편 차별화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프리미엄 쇼핑 경험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