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남시 학암동 일대에 ‘위례 테라스티지 오브제’가 10월에 분양에 나선다.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하남시 학암동 일대에 ‘위례 테라스티지 오브제’가 10월에 분양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위례 테라스티지 오브제는 B1층~15층 규모의 업무시설 94실과 근린생활시설 9실 등 총 103실이 공급된다. 특히 실내부 수납가구의 컬러와 가전 등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상품을 차별화했다.
주변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는 편리한 업무환경을 조성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스타필드시티 위례,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대형 쇼핑시설이 인근 자리잡고 있으며 단지 주변으로 골프연습장과 골프장이 위치해 편리한 이용과 함께 쾌적한 그린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실내부는 위례신도시 최초로 맞춤형 오브제 오피스 형태로 공급해 차별화된 업무공간을 제공한다. 오브제 오피스는 기존의 획일화된 인테리어가 아닌 취향에 맞게 다양한 인테리어를 선택할 수 있는 오피스로 가구의 선택과 가전의 컬러 선택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입주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특화설계가 도입된다. 전호실에 최고 3.0m 높이의 층고를 설계해 개방감을 극대화했고 1.5m~3.3m 넓이의 광폭 테라스를 제공해 실사용 면적이 넓어지는 효과와 함께 다양한 휴식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업무 효율성을 더욱 높여주는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로비는 호텔급 인테리어로 꾸며지며 비즈니스 라운지를 마련해 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였다. 이 밖에도 15층 옥상정원을 마련해 입주자들에게 힐링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위례 테라스티지 오브제 분양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분양홍보관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마련되며 10월 중 오픈 예정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